요통 대처법에 대한 좋은 조언

요통 대처법에 대한 좋은 조언

요통 대처법에 대한 좋은 조언

허리가 아픈 고통과 불편함을 매일 겪고 있는 사람들이 아주 많다.

요통은 일상생활에 지장을 줄 뿐만 아니라 치료가 어려울 수 있다.

다행히도 요통에 효과적인 치료법이 많이 존재한다.

다음 단락은 요통을 줄이는 당신의 상황에 적용할 수 있는 많은 아이디어를 포함하고 있다.

심한 요통에 시달리면서 의사와의 진료 예약을 며칠 기다려야 할지도 모른다.

무릎을 구부린 채 납작 엎드린 자세는 디스크 파열 등 허리 부상으로 고통받는 많은 사람들이 편안함을 느끼는 자세다.

이 자세는 다리와 등을 통해 흐르는 힘줄과 근육의 긴장을 줄여줄 것이다.

여러분이 무엇을 하든지 같은 방식으로 근육을 반복적으로 강조하지 마라! 매일 수행하는 작업을 완료할 때 반복적인 이동을 방지하십시오.

발에서 발까지 체중을 옮기고, 자주 돌아다녀야 한다.

불필요한 요통을 예방하기 위해 앉아 있는 동안에도 항상 자세를 잘 유지하라.

누군가가 요통을 앓고 있다는 말을 들으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이 부상이다.

잘못된 자세와 같은 다른 요소들은 허리 근육을 손상시키고 부상으로 이어질 수 있다.

자세가 나쁘면 통증이 생기는데, 특히 진공청소기 등 슬러칭이 일상화된 활동을 할 때는 더욱 그렇다.

가전제품을 밀거나 당기는 동안 굽은 채로 있으면 허리가 아프다.

이러한 가정 활동 중에 적절한 자세를 유지한다면 이러한 고통은 쉽게 피할 수 있다.

완전히 똑바로 서 있는지 확인하고, 다리의 힘으로 진공의 움직임에 힘을 주어라.

허리를 사용하면 요통이 더 많이 생긴다.

요통을 치료하는 일을 할 때는 기본부터 시작하는 것이 가장 좋다.

2, 3일 동안 힘을 쓰지 마십시오.

아세트아미노펜, 나프록센, 이부프로펜 등 항염증 성질이 있는 가벼운 진통제를 복용하면 대기시간이 덜 아플 수 있다.

등을 달랠 수 있는 열이나 냉찜질을 통해 요통을 완화할 수도 있다.

원한다면 둘 사이를 번갈아 가며 해도 좋다.

요통약에는 여러 가지 종류가 있는데, 그것은 물론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약과 처방전 약 모두를 의미한다.

먼저 사용해야 할 제품에 대해 의사에게 문의하십시오.

때로는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약으로도 충분하고, 때로는 의사로부터 처방받은 약이 필요할 수도 있다.

10파운드를 더 가지고 다니는 것은 좋은 생각이 아니다.

당신이 특히 당신의 위 주위에 여분의 무게를 가지고 있을 때, 그것은 무게중심을 바꿀 수 있다.

이 간섭은 허리 아래쪽에 무리를 줄 수 있다.

결국 만성적인 요통을 일으킬 수 있다.

요통을 경험하는 사람은 누구나 자주 운동하는 시간을 가져야 한다.

요통을 앓는 사람들은 그것이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면서 그것을 쉽게 하고 싶어할지 모르지만, 운동은 사실 더 유익하다.

운동을 하면 허리 근육이 늘어나 통증이 완화되는 경우가 많다.

무엇이 당신의 요통을 유발하는지 알고 그것을 피하는 것이 많은 요통을 없앨 것이다.

가장 흔한 경련 유발 요인으로는 카페인, 스트레스, 탈수 등이 있다.

허리 경련이 발생하면 가능한 한 빨리 열팩을 발라 허리 근육을 모두 이완시키고 쉬게 하며 통증이 심해지는 것을 막는다.

좋은 자세를 유지하는 것은 항상 노력해야 하는 것이지만, 특히 이 자세에서 중요하다.

등받이는 발이 땅에 닿고 곧게 뻗어야 하며, 한쪽은 약간 앞쪽에 있어야 한다.

타이핑을 할 때 팔꿈치는 옆쪽에 있어야 한다.

당신의 컴퓨터 화면은 눈높이에 맞아야 하므로 목을 비틀 필요가 없다.

차를 많이 타고 다니면 요통이 올 수 있다.

등받이를 최대한 지탱할 수 있도록 좌석을 조정하고 스티어링 휠과 풋 페달이 편안한 범위 내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허리가 아프지 않도록 해라.

네가 원하는 대로 네 삶을 살 수 있도록 네 고통을 더 감당할 수 있게 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다해라.

이 글을 읽었으니, 자신에게 효과가 있을 것으로 생각되는 충고를 받아들여 생활에 적용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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