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 가지 단계를 통해 간편하게 만든 이메일 마케팅

몇 가지 단계를 통해 간편하게 만든 이메일 마케팅

몇 가지 단계를 통해 간편하게 만든 이메일 마케팅

고객들에게 원치 않는 수많은 이메일을 보내는 것은 그들이 당신의 리스트에 참여했더라도 그들이 당신에게 화를 낼 수 있는 확실한 방법이다.

이메일 마케팅 계획은 당신의 고객들과 관련이 있고 눈에 띄는 메시지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메시지를 흥미롭게 유지하십시오.

그러면 고객은 계속해서 이메일을 읽게 될 것이다.

이 기사는 당신이 이메일 마케팅에 대해 더 많이 이해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원하지 않는 사람에게 이메일을 보내지 마라.

전자 메일을 수신하지 않으려는 고객에게 전자 메일을 보낼 경우 스팸으로 플래그가 지정될 수 있음.

이것은 당신의 이메일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불평하면 당신의 사업에 좋지 않은 이미지를 전달하고 당신의 IP 주소가 차단될 것이며, 이것은 아무도 당신의 이메일을 받지 못하게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요청되지 않은 전자 메일 메시지를 보내지 마십시오.

대부분의 사람들은 알려지지 않은 파티에서 온 이메일을 스팸으로 취급한다.

그들은 당신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는지 기억하려고 노력할 것이고, 왜 당신 제품에 관심을 가져야 하는지 스스로에게 물어보려고 할 것이다.

종종, 이런 의심스러운 이메일들은 곧바로 쓰레기통으로 보내지고 당신은 그것들로부터 아무런 이득도 보지 못한다.

청중의 대상이 올바른지 확인하십시오.

작은 목록이 나온 후에는 한 걸음 더 나아가 친구들을 초대할 수 있는 방법을 찾으십시오.

당신의 이메일에 가입 링크를 추가하는 것이 중요하다.

운이 좋다면, 사람들은 관심을 가질 수 있는 친구들에게 그것을 전달할 수 있다.

당신의 가입자 기반은 저절로 커질 것이다.

NA “지금 구입!”에 필요한 긴급 메시지와 같은 스팸 메일 판매 기법을 피하십시오.

이러한 중복 접근 방식은 여러분을 “스팸”으로 보이게 만들 수 있으며 이러한 방식으로 고객을 잃을 수 있다.

당신의 가입자들은 잘 알고 있으며, 당신의 목표가 상품을 판매하는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으므로, 그 가입자들과의 안정적이고 전문적인 평판과 관계를 구축하는 데 집중하십시오.

그들은 이것에 감사할 것이고 심지어 당신에게서 무언가를 살지도 모른다.

이메일로 연락하기 전에 고객의 허락을 받는 것이 좋다.

원하지 않는 이메일은 보통 스팸으로 보여지며 삭제될 것이다.

고객에게 대량으로 요청되지 않은 이메일을 발송하는 것도 ISP의 서비스 약관을 위반할 수 있다.

당신의 마케팅 이메일에는 비즈니스에 대한 요청을 보완하기 위한 풍부한 내용이 포함되어야 한다.

독자들에게 당신의 사이트에서 찾을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하라.

또한 제품 또는 서비스에 독점적인 오퍼도 포함하십시오.

또한 보너스와 명절을 기원하는 이메일을 보내세요.

제품을 홍보하고 싶을 때만 이메일을 보내는 것은 근시안적이다.

마케팅 전자 메일 메시지를 매주 한 개로 제한하십시오.

가입자들이 바쁘고, 아마도 매일 많은 이메일을 받는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일단 당신이 일주일에 두 개 이상의 이메일을 보내기 시작하면, 당신은 사람들이 그것들을 열거나 심지어 삭제하는 것을 귀찮게 하지 않는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이것은 너의 모든 노고를 낭비하는 것이다.

당신의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이 독자들에게 적절하고 흥미롭다는 것은 중요하다.

만약 당신의 메시지가 단지 판매 광고로만 존재한다면,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을 스팸으로 표시하거나 혹은 단순히 탈퇴하는 것에 시간을 낭비하지 않을 것이다.

고객이 틀림없이 좋아할 만한 훌륭한 이메일 콘텐츠를 작성하려면 이 작품의 팁을 사용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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